벌써 2023년의 한 해가 마무리되어 가고 또 한 살 나이의 무게를 얹을 때가 되었네요.
나이의 무게는 어쩔 수 없지만 청룡의 해에는 경제의 무게나 전쟁의 무게가 그만 다이어트를 했으면 합니다.
오늘은 이맘때면 항상 궁금해지는 2024 토정비결 무료 BEST 5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2024년 갑진년
2024년은 갑진년으로 새로운 출발하게 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갑진년의 갑은 10 개간지 중 첫 번째이고 진은 12 지신 중 최고의 힘을 상징하는 용으로 예로부터 청룡의 해는 새로운 지도자가 나타나서 어지러운 세상을 평정한다는 말이 있을 만큼 청룡의 해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2024년 갑진년 토정비결 사이트
토정비결 사이트는 이맘쯤이면 너도나도 할 것 없이 새로운 희망을 안고서 큰 기대를 걸며 한 번씩은 으레 찾아보게 됩니다.
나름 정확한 곳도 있지만 광고로 도배한 사이트도 만만치 않게 많지요.
토정비결 사이트 중 꽤나 이름 있는 사이트 5개를 선별하여 추천해 드립니다.
점신
점신은 많은 유저들에게 핫한 운세 사이트로 장점은 비교적 정확한 예측과 다양한 서비스에 있습니다.
점 보기가 취미인 사람들에게 점신 어플만큼은 무조건 깔고 보는 필수템입니다.
토정비결은 물론 내일의 운세부터 궁합까지 궁금해하는 가장 사소한 것도 놓침 없이 모두 알려줍니다.
토정비결이나 신년운세 배너를 클릭, 2024년 토정비결 및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공짜로요
점신의 토정비결 서비스
점신의 토정비결은 한 해의 토정비결을 개략적으로 설명, 총운과 풀이, 월별, 다시 보는 2023년, 미리 보는 2025년 토정비결등도 서비스합니다.
더불어 실시간 상담도 가능합니다(물론 유료입니다)
점신의 토정비결 하단 총운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총운에서는 올해 총운, 재물운, 건강운, 애정운, 직업운, 대인 운 등을 비교적 상세히 알려줍니다.
이 모든 서비스 또한 무료로 제공됩니다.
포스텔러
포스텔러는 오직 심플함을 강조합니다.
사주정보 외에는 그 어떤 정보도 포스텔러에게는 사치입니다.
그 흔한 태어난 시간과 성별조차 묻지 않는 포스텔러는 매우 간결하고 필요 요건만을 콕 집어 설명해 줍니다.
포스텔러의 토정비결 결과화면입니다.
총운, 올해 조심해야 할 키포인트, 포춘포인트를 간단하게 콕 집어줍니다.
정확한 건 기본이고요.
포스텔러 토정비결은 월별내용도 매우 심플하게 요약해 줍니다.
마치 밑줄 쫙~처럼 말이죠.
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역시 모두 공짜입니다.
아시아 경제 토정비결 무료 보기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무료 토정비결을 제공하는 아시아경제는 역사만큼이나 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인 총운과 월별운을 제공하며 정통사주, 택일까지 꽤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역술방 무료 토정비결
디지털 역술방의 가장 큰 매력은 2029년까지 토정비결 무료 검색이 가능합니다.
새해의 총운과 함께 월별운을 제공, 비록 언어는 사극톤이지만 정확도는 SF영화라고나 할까요.
사주 7 무료운세
사주 7 역시 토정비결을 무료로 알려주며 이곳 역시 만만치 않은 곳입니다.
디지털 역술방은 2042년까지의 토정비결을 알려줍니다.
상위 메뉴는 모두 무료입니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지요.
그러나 좌측에 위치한 사이드 메뉴는 유료입니다. 디테일 한 설명이 첨부돼 궁금증을 확실히 해결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좌측의 메뉴가 무료라고 이대로 포기할 순 없죠.
좌측 메뉴를 클릭과 동시에 아래와 같이 FORTUNADE페이지로 이동하고 메뉴화면 좌측에 무료운세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면 다양한 무료운세들 화면으로 이동하고 어마무시한 무료운세들이 모두 공짜로 제공됩니다.
미래는 아직 보지 못한 영화 같습니다.
극장 문을 들어서는 순간 "범인은 절름발이다"라는 스포를 듣는 순간 화를 내는 사람도 있고 웃으며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후자 쪽입니다. 영화 끝에 밝혀지는 범인을 궁금해하는 것 자체를 싫어해서요.
그래서 한일전도 경기가 모두 끝난 다음날 뉴스로 봅니다.
여러분은 어떤 성향이신가요?
운세는 운세일 뿐입니다.
운세가 좋다고 노력을 게을리하지 말고 운세가 나쁘다고 미리 자포자기하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으실 겁니다.
좋으면 더 열심히, 나쁘면 더 노력한다면 좋은 일은 배가되고 나쁜 일은 절반이 될 것입니다.
2024년은 모든 국민의 어깨가 가벼워지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